Book & E-book Thesis 고려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일반대학원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교과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국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영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컴퓨터교육학과 교육대학원 교육대학원 > 가정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간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방법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사철학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정보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및고등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전공 교육대학원 > 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기업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도덕.윤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물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미술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상담심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생물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수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역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및특수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유아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구과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체육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컴퓨터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평생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화학교육전공 국내/외 학위논문 DB 안내 교육대학원 > 교육정보전공 가상실험과 전통실험 수업이 물리 개념 형성과 오개념 변화에 미치는 영향 2022 이근정 (2022)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스마트제조 전공 대학생의 인공지능 교육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2022 안대건 (2022)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실시간 언택트 교육에 대한 기업교육 수혜자들의 인식 및 선호도 연구 2021 손연주 (2021)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고등학교 정보 교육과정의 학습요소에 기반한 교과서 분석 2021 김재홍 (2021)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에듀테크를 활용한 교육 ODA에 대한 수원국 관계자의 요구 분석 2021 서민주 (2021)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중학교 정보 교과서의 '정보 윤리' 영역 구성의 탐구적 경향 분석 2021 김여진 (2021)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대학생의 비대면 강의 유형에 따른 교육 효과 분석 :오프라인 대학을 중심으로 2021 이영주 (2021)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대학 입학상담 질의응답 시스템을 위한 학습데이터 구축기법 2020 정혜진 (2020)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요약하기와 그래픽 조직자를 활용한 생각코딩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분석 2020 홍진표 (2020)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지능형 로봇의 외형과 기능에 따른 초등학생의 선호도 비교 분석 2020 박민경 (2020)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컴퓨터학과 전공 대학생의 전공일치 진로선호도에 따른 학과 적응 정도의 차이 분석 2020 김예슬 (2020)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서울과 경기지역 일반계 고등학교의 정보교육 현황 분석 2020 정진규 (2020)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르완다 컴퓨터교육 활성화를 위한 공적개발원조(ODA) 사업의 구상 2019 최효재 (2019)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도서 추천을 위한 학부생 대출데이터 기반의 연관 규칙 도출 2019 홍유진 (2019)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교수설계이론으로 바라본 인기 유튜브컨텐츠의 구조적 특징 2019 황인혜 (2019)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거꾸로 교실의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한 게임화 적용 비교 연구 2018 전희연 (2018)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위치기반(LBS) 콘텐츠의 교육적 효용성 분석 2018 윤진선 (2018)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초등 e-러닝 동영상 수업의 효과 연구 :온라인 학습판단 시스템을 활용한 초등학교 5학년 사회과 수업을 중심으로 2018 김지현 (2018)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웹 접근성 평가 동향 분석에 기반을 둔 시도 교육청의 교수학습지원센터 웹 접근성 준수 정도 분석 2018 김미정 (2018)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기계학습 방법을 이용한 조직관련 요인의 이직의도 자동예측 2018 문예희 (2018)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중학생의 컴퓨팅 사고력과 인지 능력간의 상관관계 분석 2017 박승유 (2017)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국내 학교에서의 에듀테크 활용 현황 및 실태 분석 2016 김예슬 (2016)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디지털 역량 관점을 기반으로 한 초등학교 국정교과서 삽화 분석 :국어, 사회, 도덕 과목을 중심으로 2016 장미은 (2016)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중학생의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한국아동청소년패널조사(KCYPS) 데이터 분석 2016 안지혜 (2016)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동영상 강의 중심의 수학 거꾸로 교실에서 고등학생들의 학습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2016 신제호 (2016)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교육정보 콜센터 서비스의 품질 요인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2016 박동섭 (2016)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성인 이러닝 학습자의 비형식 학습방식 연구 2015 여승진 (2015)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의 관계망이 사회적 지지에 미치는 영향 2015 안선아 (2015)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초등수학 참고서의 특징 분석 연구 2015 유재성 (2015)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 사고구술(think-aloud) 기법을 활용한 스마트폰 이용자의 도움추구행위(help-seeking behavior) 모형 연구 2015 고효정 (2015) 교육대학원 교육정보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