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E-book Thesis 고려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일반대학원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교과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국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영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컴퓨터교육학과 교육대학원 교육대학원 > 가정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간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방법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사철학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정보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및고등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전공 교육대학원 > 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기업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도덕.윤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물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미술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상담심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생물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수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역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및특수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유아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구과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체육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컴퓨터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평생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화학교육전공 국내/외 학위논문 DB 안내 교육대학원 > 물리교육전공 2009 개정 과학 교육과정에 따른 물리II 교과서의 탐구활동 분석 2017 윤인형 (2017)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2009 개정 교육과정 중·고등학교 물리 교과 내용의 연계성 2016 조지현 (2016)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7차 교육과정과 2009년 개정 교육과정에서 10학년, 11학년 물리교과의 연계성 및 학습집적도 비교 조우흠 (2012)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2009년 개정 과학 교과서 분석 및 효과 파악-정보 통신과 신소재 단원의 Science-Technology-Society 중심으로- 이정민 (2012)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7차 교육과정 중학교 3학년 과학교과의 실험 문제점 분석 및 개선 :전류의 열작용 단원을 중심으로 고인화 (2012)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다중간격 저항판 검출기 연구 현정훈 (2012)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대학생들의 고등학교 과학지식의 일상생활 적용에 대한 조사를 통한 과학교육 개선방향 연구 -10학년 과학 교과를 중심으로- 이창선 (2011)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경험 귀추적 순환학습 모형을 활용한 수업이 ‘관성’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 이상희 (2010)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Program 수업모형 적용을 통한 학업흥미도 연구 김문섭 (2010)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과학문화소양과 과학학업성취도와의 관계 정미숙 (2009)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소리 관련 개념의 효과적 학습을 위한 수업모형 사례연구 :- 구성주의 활용 - 김연미 (2009)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미분방정식과 관련된 물리Ⅱ 교과서 내용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직류·교류 회로를 중심으로 전광일 (2009)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중.고등학교 과학 및 물리1,2교과의 연계성 연구 :역학내용을 중심으로 최현희 (2009)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과학 실험 시간에 발생되는 보고서 표절의 실태와 원인 조사 및 해결방안 제안에 대한 연구 김진숙 (2009)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자연계열 통합교과형 물리분야 논술문항의 타당도 분석 오미영 (2009)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마이켈슨간섭계를 이용한 고체의 선팽창계수 측정 김홍균 (2009)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학생 주도적 물리퍼레이드 실험수업 개발 및 적용 :고등학교 물리Ⅰ전기와 자기 단원 중심으로 장혜원 (2008)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과학완구를 활용한 수업의 효과 강병진 (2008)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상황이 제시된 그래프 학습이 고등학생의 운동 관련 그래프 해석과 이해 능력에 미치는 영향 서광 (2008)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자연계열 고등학생의 물리Ⅱ 교과 선택 기피 이유 조사 및 분석-구리시 고등학교를 중심으로- 박철영 (2008)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생활 속 물리현상을 활용한 수업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와 과학적태도에 미치는 영향 :에너지단원을 중심으로 정희진 (2008)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 0.5차 더하기를 적용한 과학수사 체험학교가 과학교육의 학습동기,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미 (2008) 교육대학원 물리교육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