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E-book Thesis 고려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일반대학원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교과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국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영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컴퓨터교육학과 교육대학원 교육대학원 > 가정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간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방법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사철학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정보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및고등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전공 교육대학원 > 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기업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도덕.윤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물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미술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상담심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생물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수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역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및특수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유아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구과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체육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컴퓨터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평생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화학교육전공 국내/외 학위논문 DB 안내 교육대학원 > 일어교육전공 한국인 고급 일본어 학습자의 취업용 입사지원서의 자기PR 화제전략 연구 :일본어 모어화자와 비교를 통해서 2023 김은정 (2023)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韓国・日本・アメリカにおけるパブリック・スピーチ場面の比較研究 :大学オンライン卒業式・学位授与式を中心に 2023 최지우 (2023)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韓・日機械翻訳の現状に関する研究 :韓国小説と機械翻訳文との比較を通して 2021 최윤영 (2021)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IT 분야 진출을 위한 일본어 교육 :-NCS기반 일본어 교육을 중심으로- 2020 문필선 (2020)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한·일 드라마의 제목 번역 양상 연구 2020 손윤정 (2020)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한·일 감정표현 양상에 관한 연구 :한국원작만화와 일본번역만화 대조 분석을 중심으로 2020 고원영 (2020)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일본어 학습 동기 및 대일 이미지와 학업성취도와의 관련성 연구 :서울지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9 김행영 (2019)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의 유창함에 관한 연구 야마다 나오유키 (2019)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일본 대중문화 영상콘텐츠를 활용한 의사소통 중심 일본어 교육 :2009개정『고등학교 일본어Ⅰ』교과서 보조교재로서의 활용을 중심으로 2018 안재영 (2018)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韓國人日本語学習者の美化語の指導法案に關する考察 2018 오리하라 아유미 (2018)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블렌디드 환경에서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고등학교 일본어 수업모형연구 2018 박정현 (2018)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일본어 교과 내용을 반영한 현장학습에 관한 연구 :고등학교 일본어와 수학여행을 중심으로 2018 이경민 (2018)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에 등장한 종조사 「ね」 「よ」 「よね」에 관한 고찰 :일본드라마에서의 사용양상과의 비교를 통해서 2017 지영은 (2017)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전후 중국잔류 일본인의 귀환에 관한 연구 :기민정책을 중심으로 2017 이초희 (2017)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초급 일본어 교재의 가나 제시에 관한 연구 2016 이정민 (2016)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한일 이성 간 첫 대면 대화 비교 분석 :화제선택 및 제시를 중심으로 2016 이선옥 (2016)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초급 일본어 학습자의 학습 동기 및 동기 상실 요인 :한국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2016 장유정 (2016)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코퍼스를 활용한 일본어다의형용사에 관한 연구 :고등학교 일본어교과서의 다의형용사를 중심으로 2016 신지아 (2016)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일제강점기 한반도 간행 궁(弓) 도서를 통한 조선·일본 궁술의 비교 연구 :吉田英三郞의 『(增訂)弓矢義解』를 중심으로 2016 이헌정 (2016)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한국인 일본어 학습자에 있어서의 문말표현에 관한 양상 연구 :종조사와 중도종료표현, 추량표현을 중심으로 2015 황수영 (2015)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피어코칭을 적용한 고등학교 일본어 교수·학습법에 대한 연구 2015 신미애 (2015)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한일 국제회의통역사의 언어 학습전략 및 학습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2015 김정화 (2015)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의 일본문화 분석 :2009 개정 교육과정 고등학교 일본어Ⅰ 교과서 7종을 중심으로 2015 정혜리 (2015)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고등학교 일본어 교육에서 언어와 문화의 통합적 수업에 대한 고찰 :대학수학능력시험 기출문항 분석을 통한 통합적 수업 자료 추출 2015 김진희 (2015)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TV광고를 활용한 일본어 지도방안 :언어의 4기능 중 듣기·말하기를 중심으로 2015 김연주 (2015)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일본 기업 한국인 근무자의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갈등 문제에 대한 연구 2014 이윤정 (2014)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고등학교 일본어 교과서 문법 제시 방법 고찰-유창성‧정확성 향상을 위한 Focus on Form 기법을 중심으로- 2014 한정현 (2014)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무라카미 하루키(村上春樹)의 『노르웨이의 숲(ノルウェイの森)』에 대한 고찰 :남성 등장인물들의 의미를 중심으로 2014 박종현 (2014)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西行의 述懷歌에 대한 고찰 :- 구성과 표현적 특징을 중심으로 - 2014 신경란 (2014)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 현대 일본소설을 통해 본 소년범죄 2014 천지연 (2014) 교육대학원 일어교육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