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E-book Thesis 고려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일반대학원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교과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국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영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컴퓨터교육학과 교육대학원 교육대학원 > 가정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간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방법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사철학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정보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및고등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전공 교육대학원 > 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기업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도덕.윤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물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미술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상담심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생물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수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역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및특수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유아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구과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체육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컴퓨터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평생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화학교육전공 국내/외 학위논문 DB 안내 교육대학원 > 평생교육전공 초등학교 교사의 팔로워십 유형에 따른 직무만족 및 직무몰입 차이 분석 2023 권현수 (2023)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교장의 변혁적 리더십과 교사의 혁신행동 관계에서 지식공유의 매개효과 2023 조아란 (2023)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직군 간 학습조직 구축요인이 정서적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2022 장현석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K공공기관 구성원의 프로티언 경력태도와 주관적 경력성공의 관계에서 지속학습할동의 매개효과 2022 민장미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세무 공무원의 프로틴 경력태도와 직무만족의 관계에서 경력몰입의 매개효과 2022 최승연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언론·출판 기업 구성원의 임파워링 리더십과 창의성 관계에서 학습에 대한 자기주도성의 매개효과 2022 김희성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비대면 실시간 교육 수강 성인학습자의 자기주도성과 인지된 학업성취도 관계에서 교수실재감의 조절효과 2022 이우진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평생교육사의 역량 요구분석 2022 신종서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성공적 노화와 영성의 관계에 관한 Gadamer의 해석학적 문헌연구 2022 이고경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D광역시 실시간 온라인 교육에 참여하는 성인학습자의 사회적 실재감과 학습지속의향의 관계에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2022 류휘은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대학생의 진로장벽과 고용가능성의 관계 :전공계열 간 차이 2022 이예림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평생학습기관 직업능력교육 참여자의 학습에 대한 자기주도성과 인지된 학업성취도의 관계에서 학습자 상호작용의 매개효과 2022 류주호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사외 기업교육강사의 셀프리더십과 직무만족의 관계에서 학습에 대한 자기주도성의 매개효과 2022 함보름 (2022)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직업상담사의 프로티언 경력태도 및 지속학습활동과 주관적 경력성공의 관계 2021 김명희 (2021)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사회문화적 관점의 셀프리더십과 변화몰입의 관계에서 학습민첩성의 매개효과 2021 황다솜 (2021)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서울 지역 해운물류기업 관리자의 임파워링 리더십과 적응수행 관계에서 조직구성원의 학습에 대한 자기주도성의 매개효과 2021 최승연 (2021)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평생학습기관 성인학습자가 인식한 개인 특성과 교육설계 특성이 학습전이에 미치는 영향 2021 이영은 (2021)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D교육기업 구성원의 셀프리더십과 정서적 조직몰입의 관계에서 학습에 대한 자기주도성의 매개효과 2021 조남경 (2021)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재택근무 상황에서 일과 삶의 균형과 직무만족의 관계 :세대별 차이 연구 2021 서수정 (2021)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비대면 교육 상황에서 경력단절여성의 사회적 지지와 학습몰입의 관계 2021 김미애 (2021)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비대면 쌍방향 실시간 교육환경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평생교육기관 강사의 교수행동과 학습전이와의 관계 2021 석지나 (2021)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사이버 대학 원격교육시스템 환경개선을 위한 클라우드컴퓨팅 서비스 도입 방안에 관한 연구 2020 황현정 (2020)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대기업 근로자의 학습에 대한 자기주도성과 정서적 몰입의 관계에서 지식공유의 매개효과 2020 김자람 (2020)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A대학 평생교육원 성인학습자의 여가만족과 학습몰입의 관계 2020 오경택 (2020)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수도권지역 고등학교 방과후학교 교사의 직무수행과 경력몰입의 관계 2020 엄경화 (2020)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평생교육기관 조직 구성원이 인식하는 여성리더의 변혁적 리더십과 직무만족의 관계 2020 황선희 (2020)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수도권 K전문대학교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참여학생의 취업스트레스와 진로성숙도의 관계 2020 신진우 (2020)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서울지역 평생교육사의 지식공유와 직무만족의 관계에서 혁신행동의 매개효과 2020 사화영 (2020)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서울시 평생교육기관 직업능력향상교육 참여자의 학습실재감과 학습성과의 관계 2020 김은경 (2020)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 K그룹 구성원이 인식하는 조직의 학습지향성과 혁신행동의 관계에서 사회문화적 관점의 셀프리더십 매개효과 2020 김미애 (2020) 교육대학원 평생교육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