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E-book Thesis 고려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일반대학원 일반대학원 > 미디어학과 일반대학원 > 언론학과 언론대학원 언론대학원 > 신문방송학과 언론대학원 > 광고홍보학과 언론대학원 > 광고PR학과 언론대학원 > 방송영상학과 언론대학원 > 언론뉴미디어학과 언론대학원 > 언론정보학과 국내/외 학위논문 DB 안내 언론대학원 > 광고홍보학과 언론을 통한 정부PR 연구 :서울시청 홍보담당자와 출입기자의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2020 성기연 (2020)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조직책임성과 위기유형에 대한 인식이 코로나19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미치는 영향 :병원홍보담당자 코로나 위기대응 사례를 중심으로 2020 김득일 (2020)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광고홍보전공 인터넷전문은행의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카카오뱅크를 중심으로 2018 신광수 (2018)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인스타그램의 브랜드 콘텐츠 정보성과 감성성, 정보원 신뢰도가 콘텐츠태도와 제품태도, 구전, 검색,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7 오재화 (2017)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기사의 기명 여부와 스폰서십 여부가 설득에 미치는 효과 :리터러시의 조절효과, 설득지식모형을 중심으로 2017 정영수 (2017)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소셜미디어를 통한 최고경영자의 자기노출과 SNS 이용동기가 팔로워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회적 실재감(Social Presence)을 중심으로 2016 홍혜실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국내 패션 PR 실무자의 홍보 활동에 관한 전문성과 윤리의식에 대한 심층 인터뷰 연구 2016 서영주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메시지 유형이 수용자의 건강정보이해능력에 따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기기 홍보메시지 관련 헬스 커뮤니케이션 2016 강효정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소비자의 성격 유형과 사과 메시지 소구 전략이 용서에 미치는 영향 2016 이은송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정부의 정책PR 활동이 조직-공중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 행사 품질 인식을 중심으로 - 2016 박성아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이미지 기반 SNS의 특성이 외식업체 브랜드에 대한 구전, 태도, 방문, 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2016 전지혜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학습지업체의 SNS활용특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6 박정은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광고전공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이용에 관한 연구 :세대, 몰입, 중독, 사회적 네트워크 중심으로 2016 이하린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뷰티샵의sns 상호작용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6 이순철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내러티브 정책PR이 정책태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과 동일시의 매개효과 2016 한지원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연예인의 홍보대사 중복 활동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귀인 이론을 중심으로 2016 김수진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변혁적 리더십과 민주적 조직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기업 구성원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2016 박정환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패션 브랜드 서포터즈 마케팅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6 김보경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광고전공 기업의 문화마케팅(Cultural Marketing) 소비자 반응 효과 연구 2016 이현정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광고전공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2016 김영리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광고전공 기업의 올림픽 공식 후원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중심으로 2016 서원덕 (2016)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국내 음악 산업 환경에서 디지털 음악 서비스의 유료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2015 권윤미 (2015)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광고전공 우정사업 네트워크를 활용한 정책홍보 사례연구 :새우편번호 개편 캠페인을 중심으로 2015 김덕희 (2015)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광고전공 기자저널리즘과 PD저널리즘의 공정성 비교 연구 :경향신문과 PD수첩의 '가습기살균제' 보도를 중심으로 2015 김성우 (2015)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기금개발을 위한 기부자 인식 연구 2015 박규희 (2015)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위기의 주체로서 기업과 유명인, 일반인에 대한 공중의 책임성 인식 비교 연구 :정당성 이론 및 유명인 효과를 중심으로 2015 강귀영 (2015)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페이스북 네이티브 광고효과 연구 :매체 유형 및 콘텐츠 소재 비교를 중심으로 2015 길덕 (2015)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광고전공 지방자치단체장의 SNS 활용이 지방자치단체와의 조직-공중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상호작용성 인식을 중심으로 2015 윤소영 (2015)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국내 공기업 실무자들의 PR 및 CSR 인식 연구 :심층 인터뷰 결과를 중심으로 2015 박선경 (2015)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 외국인 관광객 전용 온라인 할인 쿠폰 사례 연구 :온라인 쿠폰 통계를 통한 관광객 유치 방안 모색 2015 임효진 (2015) 언론대학원 광고홍보학과 홍보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