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기초학문자료센터 (KRM) 방송문화진흥회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통신심의위원회 > 방송언어모니터링 방송통신심의위원회 > 방송통신민원동향분석 방송통신심의위원회 > 연구보고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 통계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위원회 > 기타보고서 방송통신위원회 > 연차보고서 언론중재위원회 (PAC) PAC > 각종보고서 PAC > 세미나/토론회 자료집 PAC > 언론관련판결분석보고서/국내언론관례 판결집 PAC > 언론조정중재사례집/시정권고사례집 PAC > 연간보고서 정보통신정책연구원 (KISDI) KISDI > AI Outlook KISDI > AI Trend Watch KISDI > Perspectives KISDI > Premium Report KISDI > STAT Report KISDI > 기본연구 KISDI > 정책연구 한국문화관광연구원 (KCTI) KCTI > 연구보고서 KTCI > 문화관광지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KOBACO) 한국신문협회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언론진흥재단 > 공모연구 한국언론진흥재단 > 기타 연구보고서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 정책 리포트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한국언론진흥재단 > 자체연구 한국언론진흥재단 > 지역연구 한국언론진흥재단 > 해외미디어동향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KOCCA > KOCCA포커스 KOCCA > 국내 산업동향 KOCCA > 국내통계정보 KOCCA > 글로벌&특화보고서 KOCCA >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KOCCA > 연구보고서 > 보고서 KOCCA > 연구보고서 > 산업백서 KOCCA > 위클리 글로벌 KOCCA > 해외 산업동향 KOCCA > 해외통계정보 해외 American Press Institute Fairness & Accuracy in Reporting (FAIR) FAIR > Old Studies FAIR > Studies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 (FCC) Harvard Business School Working Knowledge Pew Research Center Reporters without Borders SSRN 한국언론진흥재단 Media Isuue 10권 2호 <스포츠 스트리밍 유료화와 시민 시청권 관련 인식> 30 Apr 2024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uue 10권 1호 <'사이버 렉카'(이슈 유튜버) 제작 유명인 정보 콘텐츠 이용 경험 및 인식> 27 Feb 2024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uue 9권 6호 <자살 관련 보도에 대한 인식 조사> 31 Oct 2023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uue 9권 5호 <인터넷 포털의 뉴스 댓글공간 정화 정책들('타임톡' 등)에 대한 인식 조사 31 Aug 2023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9권 4호 <허위정보 우려 상승 및 유튜브 뉴스 이용 증가> 16 Jun 2023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9권 3호 <챗GPT 이용 경험 및 인식 조사> 12 Apr 2023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9권 2호 <넷플릭스의 계정공유 제한 강화 정책에 대한 이용자 인식> 09 Mar 2023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9권 1호 <기사형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 02 Feb 2023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8권 6호 <‘이태원 참사’ 관련 보도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 07 Dec 2022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8권 5호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인식 및 이용 조사> 28 Sep 2022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8권 4호 <주식 보도에 대한 인식 조사> 27 Jul 2022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8권 3호 <뉴스 신뢰 하락과 선택적 뉴스 회피 증가> 15 Jun 2022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8권 2호 <이대남 현상에 대한 인식> 23 Mar 2022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8권 1호 <유권자가 바라보는 선거보도> 09 Feb 2022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7권 6호 27 Oct 2021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7권 5호 <네이버 언론사편집판 '심층기획' 탭 신설에 대한 이용자 인식> 31 Aug 2021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7권 4호 <한국, 뉴스 전반 신뢰도 조사 대상 46개국 중 공동 38위> 23 Jun 2021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7권 3호 <'미디어 바우처' 제도에 대한 국민 의견> 26 May 2021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7권 2호 <선거 보도 및 선거여론조사 보도에 대한 시민 인식> 22 Apr 2021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7권 1호 <유튜브 이용자들의 '유튜버'에 대한 인식> 23 Feb 2021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6권 6호 <네이버 '많이 본 뉴스' 개편에 대한 이용자 인식> 17 Dec 2020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6권 5호 <코로나 19 관련 시민 인식 조사> 04 Nov 2020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6권 4호 <한·일 갈등에 대한 양국 시민 인식 조사> 10 Sep 2020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6권 3호 <편향적 뉴스 이용과 언론 신뢰 하락 - Digital News Report 2020 주요 결과> 17 Jun 2020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6권 특별호 <인포데믹 탐색하기: 코로나19 관련 뉴스 및 정보 이용에 대한 6개국 조사 > 22 Apr 2020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6권 2호 <코로나19 관련 정보 이용 및 인식 현황> 26 Mar 2020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6권 1호 <세대를 가르는 플랫폼: 연령대별 플랫폼 이용의 양상과 특징> 26 Feb 2020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5권 6호 <댓글 폐지, 실검 폐지에 대한 국민 인식> 17 Dec 2019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 Media Issue 5권 5호 <언론 자유와 기사삭제 청구에 대한 시민 인식조사> 31 Oct 2019 한국언론진흥재단 > 미디어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