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E-book Thesis 고려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일반대학원 일반대학원 > 언론학과 언론대학원 언론대학원 > 신문방송학과 언론대학원 > 광고홍보학과 언론대학원 > 광고PR학과 언론대학원 > 방송영상학과 언론대학원 > 언론뉴미디어학과 언론대학원 > 언론정보학과 국내/외 학위논문 DB 안내 일반대학원 > 언론학과 한·중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한 비교연구 :<프로듀스 101시즌1> 과 <창조 101>을 중심으로 WEI YUANQING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Integration of User-generated content (UGC) and changing nature of journalism: An empirical study on the Bangladeshi newsrooms HOQUE SAIFUL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A study on Accessibility issues of Web and VOD :A Case Study in Korea Heakeng Vivian Choi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유아 스마트폰 과의존의 지속적 예방을 위한 요인 탐구 :스마트폰리터러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전주혜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디지털 환경에서 한국 지상파 방송기자들의 ‘전문직주의’에 대한 인식 :KBS MBC SBS 취재기자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조명아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광장 정치에서의 유튜버의 역할 :2019년 태극기 집회 유튜버 참여관찰 연구 이종명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공중의 자발적 PR 커뮤니케이션 동기와 행동에 대한 연구 :PR의 사회이양모델의 공공부문 적용 강귀영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An empirical study on the M&A targets and acquirers in the ICT industry Soojung Yeon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Conceptualizing the Culture of Hate: Major Principles, Structure, and Discursive Power 이지현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Chinese Main Theme and the Rebellious Youth :Chinese Style Rap Music in The Rap of China XUE WENRONG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중앙일간지와 지방일간지의 기사 품질 비교 연구 장바울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국내 언론인의 정체성(Identity) 변화에 관한 연구 :세분화(Segmentation) 방법론을 중심으로 전진오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가짜뉴스에 대한 제삼자 지각이 규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윤 (2020)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Investigating the Factors Influencing the Acceptance of a Connected Car Service Kyusuk Kyung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자아조절자원이 미디어 멀티태스킹 이용 행태 및 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류원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튀니지의 한류 팬덤 연구 :20대 여성 수용자를 중심으로 이은별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경쟁 환경에서의 방송뉴스 포맷 변화 :KBS, SBS, JTBC 저녁종합뉴스를 중심으로 유정원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인공지능 스피커의 상품 추천 서비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박수아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에이전트의 의인화 인터페이스와 자기노출이 챗봇 이용경험에 미치는 영향 송유진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A Comparative Study of Fact-checking News Coverage between South Korea and the United States Chaerim Park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Factors Influencing the Users’ Loyalty on AI – Based News Recommendation Service 임철민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빅데이터 기반의 브랜드 소비자 구매 여정(CDJ)에 대한 탐색적 연구 :CDJ 단계 및 채널별 상관관계에 주목하여 이혜경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공중의 온라인 행동 의도에 대한 부정적 감정과 집합적 효능감의 영향 :기업의 갑질 상황을 중심으로 김현정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Analysis of Korean Drama Fandom in Russia :Focusing on Distribution, Locality and Hallyu Dynamics as Influencing Factors KHODOTOVA ANGELINA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한국인의 위기 책임성 인식 연구: 개인의 귀인복잡성과 사후확신편향이 미치는 영향 장유미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A Study on Same-sex Idol Shippers: An Autoethnographic Account of Yunjae Fandom MA JOYCE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롯데월드타워 공간에 대한 인식 연구 : Q 방법론을 중심으로 김연수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검색어 수준에 따른 검색형 네이티브 광고 메시지 유형별 효과 차서영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Assessing a Korean Reality Show, Welcome, First Time to Korea :A Focus Group Study of American Expatriate Perspectives Jonathan Joo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Localizing format for reality television program in Vietnam: Focusing on Vietnamese version of Dad! Where are we going? TRANG DAU-QUYNH NGUYEN (2019) 대학원 언론학과 언론학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