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차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내 현안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국가정책연구포털 (NKIS) 국가평생교육진흥원 (NIL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위탁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자체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현장연구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 기본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시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탁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일반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협동연구보고서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교육개발원 (KEDI) 한국교육개발원 > KEDI Brief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KERIS > 교육자료ㆍ기타자료 KERIS > 사업보고서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KCCE) KCCE > 발간자료 KCCE > 연구보고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KRIVET) KRIVET > 연구보고서 KRIVET > 연구자료 KRIVET > 정책·이슈 KRIVET > 학술행사자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NYPI) 해외 ERIC OECD SSRN Report 전체 How Can We Improve Secondary Education in STMC in Sri Lanka?: Focusing on the ADB SESIP Teacher Deployment Case Study(CIP2024-16) 31 Jul 2024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2025학년도 자기주도학습전형 입학전형위원 신규 연수 교재 및 실습지(CIM2024-05) 31 Jul 2024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교육부] 이젠 사교육 대신 ‘한국교육방송공사(EBS) 화상 튜터링’! 27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OECD] 2024년 7월 주요동향 (2)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UNESCO] 2024년 7월 주요동향 (2)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WorldBank] 2024년 7월 주요동향 (2)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미국] 어린 학생은 학업 지원을 충분히 받고 있는가?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미국] 초중등학교 긴급 구호 기금의 고갈 앞두고 에듀테크 사용의 증가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미국] 장애를 가진 영어 학습자, 더 많은 정부 지원 필요로 해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미국] 경찰이 없어진 시카고 고교에서 중징계를 받는 학생 비율이 감소해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미국] 시카고, 가장 어린 아이의 문제 행동에 대처하는 방법을 변경해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캐나다] 온타리오 주, 고등교육기관 인프라에 2억 달러 이상 투자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캐나다] 몬트리올 영어 교육청, 퀘벡 주에서 가장 높은 졸업률 기록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캐나다] 뉴브런즈윅 주, 교도관 충원에 필요한 프로그램 설립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캐나다] 노바스코샤 주 숙련공 시범 프로그램, 12학년생에게 새로운 학습 경로 제공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캐나다] 앨버타 주 어린 학생의 초기 학습 격차를 줄이기 위한 지원 24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부] 대학 특성별 글로벌 교육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우수 유학생 유치 지원 22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부] 지역 육아종합지원센터 사업 운영 현황 점검 및 유보통합 관련 현장 의견 청취 18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부] 학교예술활동, ‘예술온교실’에서 언제 어디서나 함께 즐겨요 16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호주] AI 기술 도입에 따른 초·중등 교육 정책의 방향, 주요 쟁점, 교육 현장의 변화 사례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핀란드] AI 시대의 교육 변혁을 위한 핀란드 디지털화 전략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프랑스] 인공 지능 기술 도입에 따른 프랑스 교육 정책 방향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캐나다] 캐나다 연방 정부의 AI 교육 지원 정책과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AI의 교육적 활용을 위한 가이드라인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중국] 중국의 교육 정보화 정책과 사례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일본] 일본의 AI 기술 도입에 따른 교육 현장의 변화 -리딩 DX 스쿨 사업 생성 AI 시범 학교(파일럿 학교) 성과 보고-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영국] 영국 초·중등 교육에서의 AI 활용에 따른 쟁점과 교육 정책 방향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싱가포르] AI 기술 도입에 따른 초중등 교육 정책의 방향, 주요 쟁점, 교육 현장의 변화 사례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스웨덴] AI 기술 도입에 따른 스웨덴 초중등 교육 정책의 주요 쟁점과 대응 방안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미국] 미국 AI 활용 교육 실태와 적절한 활용을 위한 지침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교육부] 범부처 협력을 통해 늘봄학교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어 나간다 15 Jul 2024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