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차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내 현안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국가정책연구포털 (NKIS) 국가평생교육진흥원 (NIL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위탁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자체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현장연구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 기본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시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탁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일반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협동연구보고서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교육개발원 (KEDI) 한국교육개발원 > KEDI Brief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KERIS > 교육자료ㆍ기타자료 KERIS > 사업보고서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KCCE) KCCE > 발간자료 KCCE > 연구보고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KRIVET) KRIVET > 연구보고서 KRIVET > 연구자료 KRIVET > 정책·이슈 KRIVET > 학술행사자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NYPI) 해외 ERIC OECD SSRN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학술자원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원문복사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디지털 리터러시 구성 체계 및 교과별 성취기준 연계 - 교육과정 연계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별책본 2023 KERIS > 연구보고서 교육과정 연계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디지털교과서 개선 방안 2023 KERIS > 연구보고서 학교교육을 위한 저작권법·제도 개선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교육기관의 저작물 이용 사례 및 고충 조사 분석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주요협력국 교육정보화(ICT4ED) 현황 진단·분석 2023 KERIS > 연구보고서 메타버스 기반 미래교육 학습환경 설계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디지털 전환을 위한 대학도서관 전문사서 양성 커리큘럼 개발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증거기반 에듀테크 평가 인증 체계 구축 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2022년 초중등학교 디지털 기기 활용 현황 분석 및 시사점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AI)의 학습용 데이터 윤리 가이드라인에 대한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AI) 기반 대학 학습보조시스템 활용 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윤리적 요소를 통합한 고등학생용 인공지능 교육 프로그램 설계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AI)기반 대학 학습보조시스템 활용 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2022년 온라인 콘텐츠 활용 교과서 선도학교 교원 역량 효과성 분석 2023 KERIS > 연구보고서 EDB(EDS Bigdata) 소셜네트워크 분석 고도화 방안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머신러닝을 활용한 학교안전사고 예측모형 개발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2021년 국가수준 초·중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준 측정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교육 분야 개인정보 분류체계 수립 및 비식별처리 모델 개발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메타버스 기반 교수학습모델 개발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교육용 콘텐츠 사업 및 성과관리모델 개발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교육용 콘텐츠 현황 분석 및 개발·관리 가이드라인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수행형 기반 디지털 리터러시 평가도구 개발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초중등 인공지능 윤리 교육 내용 탐색 연구 SIG 2021 2022 KERIS > 연구보고서 학습분석을 위한 데이터 수집 및 저장 가이드라인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대학 원격교육 콘텐츠 개발 및 운영 가이드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온오프라인 융합 미래형 교과서 체제 전환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 2021년 온라인 콘텐츠 활용 교과서 선도학교 교원 역량 효과성 분석 2022 KERIS > 연구보고서 세계 수준의 연구DB 구축을 위한 정책수립 기초 연구 2022 KERIS > 연구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