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차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내 현안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국가정책연구포털 (NKIS) 국가평생교육진흥원 (NIL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위탁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자체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현장연구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 기본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시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탁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일반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협동연구보고서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교육개발원 (KEDI) 한국교육개발원 > KEDI Brief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KERIS > 교육자료ㆍ기타자료 KERIS > 사업보고서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KCCE) KCCE > 발간자료 KCCE > 연구보고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KRIVET) KRIVET > 연구보고서 KRIVET > 연구자료 KRIVET > 정책·이슈 KRIVET > 학술행사자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NYPI) 해외 ERIC OECD SSRN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생성형 AI를 활용한 교수학습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2024 KERIS > 연구보고서 코러스(KORUS) 성과분석 및 발전방안 연구 2024 KERIS > 연구보고서 원격대학 기관평가인증 추진을 위한 평가 지표 개선 연구 2024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의 디지털교육 경험 공유를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컨설팅 도구 2차 개발 2024 KERIS > 연구보고서 클라우드 기반 학생용 단말기 관련 인프라 현황 및 지원 방안 연구 2024 KERIS > 연구보고서 대학원격교육지원사업(UDEC) 성과 분석 연구 2024 KERIS > 연구보고서 학술자원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원문복사서비스 개선 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디지털 리터러시 구성 체계 및 교과별 성취기준 연계 - 교육과정 연계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별책본 2023 KERIS > 연구보고서 교육과정 연계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디지털교과서 개선 방안 2023 KERIS > 연구보고서 학교교육을 위한 저작권법·제도 개선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교육기관의 저작물 이용 사례 및 고충 조사 분석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주요협력국 교육정보화(ICT4ED) 현황 진단·분석 2023 KERIS > 연구보고서 메타버스 기반 미래교육 학습환경 설계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디지털 전환을 위한 대학도서관 전문사서 양성 커리큘럼 개발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증거기반 에듀테크 평가 인증 체계 구축 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2022년 초중등학교 디지털 기기 활용 현황 분석 및 시사점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AI)의 학습용 데이터 윤리 가이드라인에 대한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AI) 기반 대학 학습보조시스템 활용 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윤리적 요소를 통합한 고등학생용 인공지능 교육 프로그램 설계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인공지능(AI)기반 대학 학습보조시스템 활용 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2022년 온라인 콘텐츠 활용 교과서 선도학교 교원 역량 효과성 분석 2023 KERIS > 연구보고서 대학 원격교육 실태 및 만족도 조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교육 디지털 전환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기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예비·현직 교원의 AI·디지털 역량 측정도구 개발 2023 KERIS > 연구보고서 2023년 초·중학생 디지털 리터러시 수행형 평가도구 개선 및 수준 측정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디지털 휴먼 기반 AI튜터의 교육적 적용 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대학도서관과 연계한 대학교재의 전자책 활성화 방안 수립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제3차 대학도서관진흥종합계획(2024~2028)수립」을 위한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 유치원 및 학교 정보공시 고도화 방안 연구 2023 KERIS > 연구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