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차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내 현안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국가정책연구포털 (NKIS) 국가평생교육진흥원 (NIL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위탁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자체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현장연구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 기본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시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탁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일반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협동연구보고서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교육개발원 (KEDI) 한국교육개발원 > KEDI Brief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KERIS > 교육자료ㆍ기타자료 KERIS > 사업보고서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KCCE) KCCE > 발간자료 KCCE > 연구보고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KRIVET) KRIVET > 연구보고서 KRIVET > 연구자료 KRIVET > 정책·이슈 KRIVET > 학술행사자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NYPI) 해외 ERIC OECD SSRN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호주] 현재 보다 향상된, 공정한 교육시스템 구축을 위한 자문 04 Dec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캐나다] 성폭력 예방을 위한 브리티시 콜롬비아 주의 보건 가이드 04 Dec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중국] 중국의 모범적 교사상 정립 및 보급 활동 04 Dec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중국] 새 시대 초중고 과학 교육 심화에 관한 의견 04 Dec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일본] 교사를 둘러싼 환경 정비에 대한 긴급 시책 (제언)-교사의 전문성 향상과 지속 가능한 교육 환경 구축을 목표로 04 Dec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아일랜드] 2023-2025년 아일랜드 교육 전략 04 Dec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싱가포르] 싱가포르 중등 역사 교육과정 개정 04 Dec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스웨덴] 스웨덴의 2021년 국제 문해 능력 평가(PIRLS) 결과와 디지털화 중단 04 Dec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미국] 미국 텍사스 주 교육 평가의 새로운 변화 04 Dec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독일] 독일 교사 교육의 현황 및 개선 방향 04 Dec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중국의 직업학교 활성화 정책 동향 21 Sep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중국 교육부의 초중고 학생 비교과 교외 교육 표준화 관련 정책 동향 분석 21 Sep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초중등 교육 단계에 있어서의 생성형 AI 사용에 대한 잠정적 지침 21 Sep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새로운 초등학교 교육과정 체계 도입 21 Sep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싱가포르 초등 과학 교육과정 개정 21 Sep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미국 교육 현황 보고서(2023년)로 살펴본 미국 교육 21 Sep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독일의 팬데믹 이후 아동·청소년 교육 지원 프로그램 “코로나19 이후 따라잡기”의 시행 성과 및 한계 21 Sep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마오리 설날 마타리키 21 Sep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호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과 호주 교육 동향 19 Jul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캐나다] 캐나다 체육 및 건강 교육 센터의 Access to Action 프로그램 19 Jul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중국] 중국 교육부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학생의 심리적 건강 증진 방안 분석 19 Jul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일본] 코로나19로 인한 수학여행의 변화와 전망 19 Jul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아일랜드] 여름 프로그램을 통해 본 코로나19 이후 교육 변화 19 Jul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싱가포르] 코로나19 대유행을 겪은 싱가포르 학생들의 문해력 연구 19 Jul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스웨덴] 스웨덴의 야외 교육 활동과 움직임 강조 프로젝트 19 Jul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미국] 코로나19로 인한 체육 활동 감소와 체육 교육과정 성취기준 19 Jul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독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독일 교육 - 야외 체험 학습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19 Jul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호주] 호주 초▪중▪고등학생들의 통합적 ICT 활용 능력 11 May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캐나다] 캐나다에서의 교수·학습에 테크놀로지가 미친 영향 11 May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중국] 중국 디지털 교육 발전의 최신 동향 11 May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