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차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내 현안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국가정책연구포털 (NKIS) 국가평생교육진흥원 (NIL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위탁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자체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현장연구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 기본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시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탁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일반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협동연구보고서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교육개발원 (KEDI) 한국교육개발원 > KEDI Brief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KERIS > 교육자료ㆍ기타자료 KERIS > 사업보고서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KCCE) KCCE > 발간자료 KCCE > 연구보고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KRIVET) KRIVET > 연구보고서 KRIVET > 연구자료 KRIVET > 정책·이슈 KRIVET > 학술행사자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NYPI) 해외 ERIC OECD SSRN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프랑스] 프랑스 교육 격차 해소 방안 04 Dec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핀란드] 핀란드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평등 지향적 정책 방향 04 Dec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캐나다] 캐나다의 교육 격차 해소 정책 방향과 지역별 사례 04 Dec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중국] 중국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정책의 주요 쟁점과 교육 현장에서의 실행 04 Dec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일본] 일본 초‧중등 교육격차 해소 방안 및 정책 방향 04 Dec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영국] 영국의 교육 격차 - 2024년 GCSE 결과 분석 보고서에 기반하여 04 Dec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중등교육에서의 전 교과목 수준별 수업과 직업 전문 고등교육의 지원 다양화 04 Dec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스웨덴] 스웨덴에서의 교육 격차와 그에 따른 국가적 노력 04 Dec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미국] 미국 텍사스 주 학력 격차 개선을 위한 방안 04 Dec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덴마크] 덴마크 공립 기초 학교 교육개혁의 방향 04 Dec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스웨덴] 스웨덴의 인구 변화에 따른 교육 정책 26 Sep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미국] 학생 다양성 증대에 따른 미국의 교사 다양성 증대 정책 26 Sep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호주] 호주 인구 변화에 따른 초‧중등 교육 정책의 방향 26 Sep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프랑스] 인구 변화에 따른 프랑스 초중등 정책의 방향 및 주요 쟁점 26 Sep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핀란드] 핀란드의 인구 변화와 초중등 교육 대응 전략 26 Sep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캐나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다문화 학생 인구 증가 대응책 26 Sep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중국] 인구 변화에 따른 중국 교육 정책의 방향성: 교육 자원의 균형 배치를 중심으로 26 Sep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일본] 일본의 인구 변화에 따른 교육 정책의 방향 26 Sep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영국] 인구 변화에 따른 영국의 교육 정책 26 Sep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다인종·다문화 융합을 위한 모국어 의무 교육 정책 26 Sep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호주] AI 기술 도입에 따른 초·중등 교육 정책의 방향, 주요 쟁점, 교육 현장의 변화 사례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핀란드] AI 시대의 교육 변혁을 위한 핀란드 디지털화 전략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프랑스] 인공 지능 기술 도입에 따른 프랑스 교육 정책 방향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캐나다] 캐나다 연방 정부의 AI 교육 지원 정책과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AI의 교육적 활용을 위한 가이드라인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중국] 중국의 교육 정보화 정책과 사례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일본] 일본의 AI 기술 도입에 따른 교육 현장의 변화 -리딩 DX 스쿨 사업 생성 AI 시범 학교(파일럿 학교) 성과 보고-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영국] 영국 초·중등 교육에서의 AI 활용에 따른 쟁점과 교육 정책 방향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싱가포르] AI 기술 도입에 따른 초중등 교육 정책의 방향, 주요 쟁점, 교육 현장의 변화 사례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스웨덴] AI 기술 도입에 따른 스웨덴 초중등 교육 정책의 주요 쟁점과 대응 방안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미국] 미국 AI 활용 교육 실태와 적절한 활용을 위한 지침 16 Jul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