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차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내 현안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국가정책연구포털 (NKIS) 국가평생교육진흥원 (NIL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위탁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자체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현장연구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 기본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시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탁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일반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협동연구보고서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교육개발원 (KEDI) 한국교육개발원 > KEDI Brief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KERIS > 교육자료ㆍ기타자료 KERIS > 사업보고서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KCCE) KCCE > 발간자료 KCCE > 연구보고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KRIVET) KRIVET > 연구보고서 KRIVET > 연구자료 KRIVET > 정책·이슈 KRIVET > 학술행사자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NYPI) 해외 ERIC OECD SSRN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최소 성취수준 보장지도 자료 : 정보(ORM 2025-11-8) 20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최소 성취수준 보장지도 자료 : 기술・가정(ORM 2025-11-7) 20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최소 성취수준 보장지도 자료 : 미술(ORM 2025-11-6) 20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최소 성취수준 보장지도 자료 : 음악(ORM 2025-11-5) 20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최소 성취수준 보장지도 자료 : 체육1, 2(ORM 2025-11-4) 20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최소 성취수준 보장지도 자료 : 영어Ⅰ, 영어Ⅱ, 영어 독해와 작문(ORM 2025-11-3) 20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최소 성취수준 보장지도 자료 : 대수, 미적분Ⅰ, 확률과 통계(ORM 2025-11-2) 20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최소 성취수준 보장지도 자료 : 화법과 언어, 독서와 작문, 문학(ORM 2025-11-1) 20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도덕과 성취수준 개발 연구(CRC 2024-16)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역사 성취수준 개발 연구(CRC 2024-15)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미술과 성취수준 개발 연구(CRC 2024-14)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생활 외국어 성취수준 개발 연구(CRC 2024-13)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실과(기술·가정) 성취수준 개발 연구(CRC 2024-12)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성취수준 개발 연구(총론)(CRC 2024-11)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영어과 성취수준 개발 연구(CRC 2024-10)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국어과 성취수준 개발 연구(CRC 2024-9)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음악과 성취수준 개발 연구(CRC 2024-8)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학교예술교육 성과 조사·분석(CRC 2024-7)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직업계고 기초학력 향상 지원(Ⅰ): 직업계고 기초학력 진단·보정 및 교육활동 지원(CRI 2024-6)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3 교육결손 해소 지원 정책 연구(CRI 2024-4)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3 기초학력 향상 지원 사업 운영 컨설팅(CRI 2024-3)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중등학교 경계선 지능 학생 선별 체크리스트 개발 및 지원 방안 연구(CRI 2024-2)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초등학교 경계선 지능 학생 실태 분석 및 지원 방안 연구(CRI 2024-1)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KICE 교육데이터 활용 지원 방안 탐색 [2024 KICE 이슈페이퍼](ORM 2024-65-1)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디지털 시대 수업 혁신 요소 도출: 수업혁신사례 연구대회 우수사례 분석 [2024 KICE 이슈페이퍼](ORM 2024-65-5)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국가유산기본법」 제정에 따른 국가교육과정 용어 변경(안) [2024 KICE 이슈페이퍼](ORM 2024-65-3)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단위학교의 고교학점제 운영 자율 점검 도구 개발 [2024 KICE 이슈페이퍼](ORM 2024-65-2)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국가교육과정 수립・변경 정책 변화에 따른 교육과정 개정 체제에 대한 인식 및 요구 [2024 KICE 이슈페이퍼](ORM 2024-65-8)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학습지원 담당교원전문성 향상을 위한 역량강화 연수과정 개발 [2024 KICE 이슈페이퍼](ORM 2024-65-7)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2023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중학교 과학(ORM 2024-85-8) 202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