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차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내 현안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국가정책연구포털 (NKIS) 국가평생교육진흥원 (NIL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위탁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자체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현장연구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 기본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시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탁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일반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협동연구보고서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교육개발원 (KEDI) 한국교육개발원 > KEDI Brief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KERIS > 교육자료ㆍ기타자료 KERIS > 사업보고서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KCCE) KCCE > 발간자료 KCCE > 연구보고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KRIVET) KRIVET > 연구보고서 KRIVET > 연구자료 KRIVET > 정책·이슈 KRIVET > 학술행사자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NYPI) 해외 Brookings Institution OECD SSRN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청 IB 프로그램 도입 방향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학생인권과 교권의 상호존중을 위한 「경기도 학생인권 조례」 개정 연구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평생교육학습관을 통한 학교평생교육 지원 방안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 미래형 혁신학교 성장 모델 개발 연구 : 학생 주도 교육과정 운영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전국 미래형 혁신학교 성장 모델 개발 연구 : 미래지구 연계 마을결합형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교사 연구년제의 효율적 시행 방안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민선 5기 경기도교육감 경기미래교육에 관한 기초 연구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고교학점제 안착을 위한 교과순회전담교사제 운영 현황 및 실태 분석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지역기초학력지원센터 구축을 위한 실태 조사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전문상담(교)사의 직무 역량 강화 방안: 학교 현장에 필요한 수퍼비전을 중심으로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2022 경기도 학생인권 실태조사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디지털 역량 교육 방안 연구: 경기형 디지털 역량 개념체계 개발을 중심으로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미래교육을 위한 학교교육 실천 방안 모색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미래교육협력지구로의 재구조화를 위한 2022 혁신교육지구 평가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고교 평준화 지역 단일학군(부천, 의정부)에 대한 구역 분리 필요성 조사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이룸(E-Room)학교 운영 방안에 대한 교육공동체 요구 조사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실천 중심 세계시민교육 사례 탐색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꿈의대학 성과와 발전 방안: 강좌 운영 형식과 고교학점제 연계 방안을 중심으로 31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유치원 무상교육 요구에 따른 경기도교육청 정책적 선행과제 연구 2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청 지방교육행정공무원 HRD 혁신 방안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중학생의 문해력 신장 방안 연구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청 지방교육재정 중장기 전망 및 과제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교육활동 보호'에 관한 인식 분석 및 역량 강화 방안 연구-학생, 학부모, 교원을 중심으로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한국 공교육의 특징과 학생의 삶: 비교사회학적 관점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생애 교육 불평등의 실태와 대안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생태전환교육과정: '실뜨기' 탐구 공동체의 상상과 실천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신설 공립 대안학교의 학생 주도 교육과정 실행연구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교육지원청 정책 기능 및 자율성 강화 방안 연구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ʻ새로운 학력ʼ에 기반한 기초학력 보장 방안: 초등 저학년 조기개입을 중심으로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고교학점제에 따른 대입제도 개편 방안 19 Dec 2022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