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Education

교육학 학술정보큐레이션서비스

학술연구정보서비스
  • Home
  • Book & E-book
    • Book
    • E-book
    • Thesis
  • Journal & Article
    • Education & Educational Research
    • Education, Scientific Disciplines
    • Education, Special
    • KCI Journal
    • Lists & Tools
  • WebDB
  • News & Report
    • News
    • Report
  • Call for Papers
    • Call for Papers
    • Society & Institutions
  • OCW
  • Newsletter
  • Contact
    • Contact
    • About
    • Sitemap

Home

교육학 학술정보큐레이션서비스의 주요 정보들을 모아서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은 각각의 해당 메뉴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Book & E-book

교육학 관련 도서관 신착도서, eBook, 학위논문 및 국내외 신간 도서정보입니다.

Journal & Article

교육학 관련 주요 등재 저널 및 논문 정보입니다.

WebDB

교육학 관련 학술 DB 및 통계 DB 등을 제공합니다.

News & Report

교육학 관련 국내외 최신 뉴스 및 연구보고서를 제공합니다.

Call for Papers

교육학 관련 국내외 컨퍼런스, 논문투고 일정 및 주요 학회, 연구소, 기관, 단체 정보입니다.

OCW

교육학 관련 국내외 공개강의 및 동영상을 제공합니다.

Newsletter

지난 교육학 학술정보큐레이션서비스 뉴스레터를 볼 수 있습니다.

Contact

학술정보큐레이션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Book & E-book

Thesis

    • 고려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 일반대학원
        •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 일반대학원 > 교과교육학과
        • 일반대학원 > 국어교육학과
        • 일반대학원 > 영어교육학과
        • 일반대학원 > 컴퓨터교육학과
      • 교육대학원
        • 교육대학원 > 가정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간호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교육방법전공
        • 교육대학원 > 교육사철학전공
        • 교육대학원 > 교육정보전공
        •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및고등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전공
        • 교육대학원 > 국어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기업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도덕.윤리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물리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미술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상담심리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생물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수학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역사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영어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영재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영재및특수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유아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일어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지구과학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지리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체육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컴퓨터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평생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한국어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한문교육전공
        • 교육대학원 > 화학교육전공
    • 국내/외 학위논문 DB 안내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대학 원격수업 유형에 따른 지속사용의도에 대한 영향 요인 비교 연구

문은경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공학

진로포부-성취 차이가 경력성공에 미치는 영향: 직업지위, 흥미, 가치의 차이를 중심으로

박송주 (2022) 대학원 교육학과 상담

Effects of Mindsets on Academic Effort: Roles of Effort Beliefs, Effort Cost, and Self-Regulatory Efficacy

이현지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심리학

음악적 경험이 인성교육에 미치는 의미 연구 :S 교도소 재소자의 자아존중감 정서를 중심으로

오미주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사철학

대학교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대학생의 관심사 분석 :코로나-19 시기 A대학교 온라인 게시판 텍스트 마이닝 중심으로

양성훈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행정학 및 고등교육학전공

초등학교장 역할 형성에 관한 사례연구

정수현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행정학 및 고등교육학전공

고졸 청년 취업자의 일자리 질 영향요인 분석: 직업계고를 중심으로

강민수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행정학 및 고등교육학전공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 컨설팅 모델 개발 및 타당화

백영선 (2022) 대학원 교육학과 특수교육

중국 중학생의 가정배경, 부모의 교육적 관여, 교사지지, 주관적 행복감과 학교적응 간 구조적 관계 :유동아동과 일반학생의 차이를 중심으로

ZHOU XINYI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사회학

학생의 실수와 학습자 중심 수업에 대한 교사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성신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공학

학교장의 변혁적 리더십, 조직 공정성, 교사 임파워먼트, 교사 헌신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정수영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행정학 및 고등교육학전공

중소기업 근로자의 내부 및 외부고용가능성과 이직의도 간 관계에서 경력몰입의 매개효과

강시원 (2022) 대학원 교육학과 인적자원개발 및 성인계속교육학전공

초·중등 교원 보수정책 변동과정 분석: 형태발생론적 접근과 역사적 제도주의의 통합적 접근을 중심으로

이재선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행정학 및 고등교육학전공

유학의 배려교육 고찰 :충(忠)·서(恕)를 중심으로

최진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사철학

IB MYP의 구성 원리와 실제 구현에 관한 연구

이현아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과정학

뉴스 빅데이터에 나타난 인공지능의 교육적 활용 양상에 관한 연구

박명진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공학

대학생이 인식한 원격수업에서 비대면 평가에 관한 질적 연구

유정아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공학

Comparison Between Synchronous and Asynchronous Online Learning: Tests of Mediators and Moderators of Their Effects

Lim Bein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심리학

수학 학습곤란 학생 선별 및 진전도 점검을 위한 초등 수학 문장제 문제 교육과정중심평가도구 개발

고서연 (2022) 대학원 교육학과 특수교육

국제 바칼로레아 초등학교 프로그램(IB PYP)의 공교육 도입 및 운영에 관한 연구

정희엽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과정학

Two Alternative Approaches to Analyzing Intensive Longitudinal Data: DSEM and MTL-RNN

Jinhee Cho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측정·통계

A Bayesian Approach to Multilevel Mediation Using Multilevel SEM

Jihoon Song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측정·통계

The Role of Independence and Interdependence in Emotion Regulation

Sangeun Lee (2022) 대학원 교육학과 상담

Performance of Approaches to Estimating Growth Mixture Models with Covariate in Small Sample Size Conditions

김영서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측정·통계

군 정신전력교육에 대한 요구분석

전해님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공학

GBS(Goal Based Scenario) 기반 온라인 디자인 씽킹 교과목 개발 연구

김혜영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공학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국내 교육과정 연구 동향(2000~2020년) 분석

김현수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과정학

중학교 교사의 인공지능 기반 맞춤형 수업에 대한 인식에 관한 연구

윤혜진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공학

한국 중등교육의 학업성취 격차 추이 :고교다양화 정책 이후의 변화를 중심으로

심재휘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사회학

IB DP 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중국 교사 및 학생의 인식 조사 연구

YANG LUDAN (2022)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과정학
학술연구정보서비스

02841 서울 성북구 안암로 145 고려대학교 도서관 학술정보큐레이션부 | E-MAIL libres@korea.ac.kr
Copyright © Korea University Library. All rights reserved.
  • 고려대학교 교육학과
  • 고려대학교 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