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E-book Thesis 고려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일반대학원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교과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국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영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컴퓨터교육학과 교육대학원 교육대학원 > 가정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간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방법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사철학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정보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및고등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전공 교육대학원 > 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기업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도덕.윤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물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미술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상담심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생물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수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역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및특수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유아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구과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체육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컴퓨터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평생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화학교육전공 국내/외 학위논문 DB 안내 교육대학원 > 영재및특수교육전공 영재교육에 대한 초등 영재 교사의 경험과 인식에 관한 연구 Aug 2024 유희상 (2024)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기능 분석을 통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 유아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2021 정진솔 (2021)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중재반응모델에서 수학 학습곤란(ld) 학생의 증거 기반 중재 효과 분석 2021 지혜리 (2021)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특수교육요구(SNE)에 따른 특수교사 교수역량의 요구도 및 특수교육 교원연수 교육과정 내용 분석 2020 조민균 (2020)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메타인지적 사고 증진 질의응답 활동이 학습부진 초등학생의 메타인지와 수학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2020 정혜진 (2020)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일반유아와 영재유아 부모의 영재성 및 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비교 2019 이경은 (2019)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단편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쓰기 활동이 지적장애 학생의 글쓰기 수행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2019 심효정 (2019)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경계선 지능 아동과 ADHD 아동의 지능 및 주의력 비교 2018 임진혁 (2018)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학습자 중심 루브릭 평가가 초등 수학 영재의 학습동기 및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2018 김희정 (2018)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초등학교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창의적 인성과 리더십 특성 분석 2017 HYEMINCHO (2017)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일상적 창의성과 미술 자아개념의 관계 2017 정수연 (2017)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초등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공감능력 수준과 성공지능의 관계 2016 백영선 (2016)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교 급에 따른 자기결정성 동기 인과 모형 비교 :타인인정추구와 지능신념의 이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2016 고서연 (2016)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초등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자기조절능력, 성취목표지향성과 학습양식의 차이 비교와 이들 사이의 관계 2015 이효은 (2015)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 초등 정보영재의 사고양식과 창의적 수행 간의 관계 2015 김승혁 (2015) 교육대학원 영재및특수교육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