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E-book Thesis 고려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일반대학원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교과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국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영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컴퓨터교육학과 교육대학원 교육대학원 > 가정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간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방법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사철학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정보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및고등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전공 교육대학원 > 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기업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도덕.윤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물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미술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상담심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생물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수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역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및특수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유아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구과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체육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컴퓨터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평생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화학교육전공 국내/외 학위논문 DB 안내 교육대학원 > 영어교육전공 크리티컬 리터러시를 활용한 영자신문 읽기·쓰기 활동의 효과 2023 허윤선 (2023)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공감능력 함양을 위한 영미문학읽기 :J.Palacio의 Wonder를 중심으로 2023 유가은 (2023)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Corpus-based Analysis of the Historical Development of Epistemic Adverbs Probably, Evidently and Possibly 2023 한유진 (2023)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A Comparative Analysis of Listening Test Input and Rubric Between TOEIC Bridge and TOEFL Junior Standard 2022 KimSeWon (2022)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2015 개정 교육과정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 내용 분석: 본문 텍스트에 나타난 성차별 중심으로 2022 김수연 (2022)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크리티컬 리터러시를 활용한 양성평등 의식 함양 교육 :앤서니 브라운의 영어 그림책을 중심으로 2022 고선희 (2022)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크리티컬 미디어 리터러시를 활용한 비판적 작품 분석 :, , <크루엘라>를 중심으로 2022 김하경 (2022)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그래픽 노블을 활용한 만화 창작 활동의 영어 어휘 습득 효과 연구 2022 이주영 (2022)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그래픽 조직자 기반 요약하기 활동이 고등학생의 독해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2022 주연 (2022)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판타지 문학과 세계시민교육 :Mary Norton의 『바로우어즈』 시리즈를 중심으로 2022 김민정 (2022)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크리티컬 리터러시를 활용한 영어수업의 장애·비장애 학생 반응 비교 :장애를 주제로 한 영어동화책을 중심으로 2022 정가영 (2022)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독자 반응 이론을 활용한 그래픽 노블 읽기가 어휘학습에 미치는 영향 2021 유혜린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시계태엽 오렌지』에 나타난 공적 폭력 2021 조지은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메타픽션 장치를 활용한 포스트모던 그림책 활용이 영어말하기에 미치는 영향 2021 한주연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크리티컬 리터러시를 활용한 디즈니 작품의 시대적 변용과 한국 청소년의 인식 연구 : 및 속 여성 캐릭터의 변화양상을 중심으로 2021 김연경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크리티컬 리터러시를 활용한 To kill a mockingbird 읽기교육 :고등학교 학생들의 희망전공에 따른 반응을 중심으로 2021 백진희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Test Usefulness of Literature Items in the Employment Exams for Secondary English Teachers from the School Years of 2014 to 2020 2021 이정하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국내외 Critical Pedagogy, Critical Thinking 관련 EFL 연구 비평적 분석 2021 한진경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한국인 영어학습자의 상태동사와 형용사 진행상 습득 연구 2021 박세진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크로스오버 영어 그림책에 나타나는 동서양의 시각적 수사학 차이 비교분석 연구 2021 권기범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영어과 중등임용시험의 유용도 분석: 2018~2020학년도를 중심으로 2021 김경임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크리티컬 리터러시를 활용한 동물 신랑 주제 동화의 문화적 비교 :『해의 동쪽 달의 서쪽』, 『미녀와 야수』, 『구렁덩덩신선비』를 중심으로 2021 김효미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랜덤 포레스트를 활용한 영어 내신 성적 관련 예측 요인 탐색 2021 오윤지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크리티컬 리터러시를 활용한 문학 분석 :Cinderella와 Ella Enchanted를 중심으로 2021 이지수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영문학 텍스트를 활용한 또래교수가 고등학생의 영어 읽기 자기효능감과 영어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2021 김민정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A Study on Patterns of Politeness Strategies Presented for the Request Speech Acts in Korean High School English Textbooks 2021 JaeminKim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Caldecott 수상 작품의 교육철학적 경향 분석 연구 2021 박윤희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한국인 영어 학습자와 원어민의 거절 전략과 공손성 인식에 관한 비교 연구 2021 신지우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A Study on the In-service English Teachers' Perceptions on Multicultural Education and the Implications on the Multicultural Teacher Education 2021 Kunmi Yi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한-영 신문사설에 나타난 어휘응집장치(lexical cohesion) 비교 연구 2021 박언경 (2021)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