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차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내 현안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국가정책연구포털 (NKIS) 국가평생교육진흥원 (NIL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위탁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자체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현장연구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 기본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시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탁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일반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협동연구보고서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교육개발원 (KEDI) 한국교육개발원 > KEDI Brief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KERIS > 교육자료ㆍ기타자료 KERIS > 사업보고서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KCCE) KCCE > 발간자료 KCCE > 연구보고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KRIVET) KRIVET > 연구보고서 KRIVET > 연구자료 KRIVET > 정책·이슈 KRIVET > 학술행사자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NYPI) 해외 ERIC OECD SSRN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디지털 교육환경 변화에 따른 교사의 학생평가 역량 강화 방안 27 Sep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초등학생의 사회정서역량 지원을 위한 진단도구 개발 및 활용 방안 04 Sep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초·중등학교 지속가능발전교육 활성화 방안 31 Jul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온라인 교육 환경에서의 학생평가 운영 방안 탐색 30 Dec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포스트 코로나 시대 블렌디드 러닝의 학교 현장 안착을 위한 지원 방안 04 Oct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원격수업 경험을 통한 국가 교육과정 개선 및 지원 방안 31 Aug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교육정책 추진 지원을 위한 교육 빅데이터 활용 활성화 방안 31 Jul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기초학력 보장을 위한 수업내 맞춤형 교육 운영 지원 및 협력수업 모형 탐색 31 May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교육 자치에 따른 학교 교육과정 설계 전반의 실태 분석 및 지원 방안 29 Apr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교육 공정성]원격수업에서의 학습결과 분석 및 학습격차 완화를 위한 수업 지원 방안 20 Dec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