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차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내 현안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국가정책연구포털 (NKIS) 국가평생교육진흥원 (NIL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위탁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자체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현장연구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 기본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시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탁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일반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협동연구보고서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교육개발원 (KEDI) 한국교육개발원 > KEDI Brief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KERIS > 교육자료ㆍ기타자료 KERIS > 사업보고서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KCCE) KCCE > 발간자료 KCCE > 연구보고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KRIVET) KRIVET > 연구보고서 KRIVET > 연구자료 KRIVET > 정책·이슈 KRIVET > 학술행사자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NYPI) 해외 ERIC OECD SSRN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육과정 편성 운영 방안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2. 블렌디드 러닝 환경에서 학습자 유형화에 따른 맞춤형 교수·학습 방안 탐색(II)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3.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단계적 적응형 평가 체제 구축 검사 설계 및 척도화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4. KICE 학교 교육과정 데이터 구축 및 활용 방안 연구(I)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5. 포스트 코로나 시대 ‘좋은 수업’에 대한 교사 및 학생의 인식 분석과 ‘좋은 수업’ 지원 방안 탐색(I)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6. 컴퓨터 기반 학업성취도 평가를 위한 맥락 기반 평가 과제 개발 및 적용 방안 탐색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7. 고교학점제 단계적 도입에 따른 현장 실행 모니터링 연구(II)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8. 교육의 출발선 평등을 위한 교수학습 지원 체제 구축(Ⅲ)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9.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22 결과 분석 및 PISA 2025 예비검사 시행 기반 구축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0.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교학점제 운영 방안 탐색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1. 초·중학생의 의사소통 능력 신장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II) 진단 검사 척도화 및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2. TIMSS 기반 최근 20년 수학·과학 정의적 태도 변화 추이 및 특성 202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3. 2022 개정 교육과정을 위한 교육과정 실행 지원 체제 탐색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1. 교육의 출발선 평등을 위한 교수학습 지원 체제 구축(II) (1)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 미래 사회 메가트렌드에 따른 학교지식의 구상과 교육과정 재구조화(II) (1)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4.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지원시스템(i성취)을 위한 컴퓨터 기반 출제 및 시행 체제 구축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5. 블렌디드 러닝 환경에서 학습자 유형화에 따른 맞춤형 교수·학습 방안 탐색(I)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6.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를 활용한 교과별 학업성취 유형 분석 및 맞춤형 피드백 제공 방안 연구 (1)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6.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를 활용한 교과별 학업성취 유형 분석 및 맞춤형 피드백 제공 방안 연구 (1)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5. 블렌디드 러닝 환경에서 학습자 유형화에 따른 맞춤형 교수·학습 방안 탐색(Ⅰ)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 미래 사회 메가트렌드에 따른 학교지식의 구상과 교육과정 재구조화(Ⅱ)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Ⅶ.고교학점제 단계적 도입에 따른 현장 실행 모니터링 연구(Ⅰ)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VIII.중학생의 학습자 주도성 함양을 위한 교과별 교수·학습 지원 방안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9_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학교 밖 교육의 학점 인정 실행 체제 구축 방안 (1)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0_OECD 국제학업성취도 평가 연구_PISA 2022 본검사 시행 및 PISA 2018 결과 분석을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성_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1_초·중등학교 지속가능발전교육 방안 탐색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2_초·중학생의 의사소통 능력 신장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I)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3_TIMSSICILS에 기반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과학 성취 및 컴퓨터·정보 소양 변화 추이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4. 교과교육에서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공간 활용 방안 연구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5. 고등학생의 진로·학업 설계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 지원 방안 탐색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