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Report Report 전체 국내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구보고서 경기도교육연구원 (GIE) > 연차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 정보센터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교육부 정책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가별 교육동향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내 현안보고서 교육정책네트워크정보센터>국제기구 교육동향 국가정책연구포털 (NKIS) 국가평생교육진흥원 (NIL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위탁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자체연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SEPI) > 현장연구 육아정책연구소 육아정책연구소 > 기본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시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수탁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일반연구보고서 육아정책연구소 > 협동연구보고서 학술연구정보서비스 (RISS) 한국개발연구원 (KDI) 한국교육개발원 (KEDI) 한국교육개발원 > KEDI Brief 한국교육개발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Position Paper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국제교육동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보고서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ERIS) KERIS > 교육자료ㆍ기타자료 KERIS > 사업보고서 KERIS > 연구보고서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KCCE) KCCE > 발간자료 KCCE > 연구보고서 한국직업능력개발원 (KRIVET) KRIVET > 연구보고서 KRIVET > 연구자료 KRIVET > 정책·이슈 KRIVET > 학술행사자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NYPI) 해외 Brookings Institution OECD SSRN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작업-3. 2022 개정 교육과정을 위한 교육과정 실행 지원 체제 탐색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1. 교육의 출발선 평등을 위한 교수학습 지원 체제 구축(II) (1)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 미래 사회 메가트렌드에 따른 학교지식의 구상과 교육과정 재구조화(II) (1)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4.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지원시스템(i성취)을 위한 컴퓨터 기반 출제 및 시행 체제 구축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5. 블렌디드 러닝 환경에서 학습자 유형화에 따른 맞춤형 교수·학습 방안 탐색(I)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6.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를 활용한 교과별 학업성취 유형 분석 및 맞춤형 피드백 제공 방안 연구 (1) 202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1. kice 연구리포트_미래 사회 메가트렌드에 따른 학교지식의 구상과 교육과정 재구조화_3.24.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8. 10. 학교 교육에서의 블렌디드 러닝 실행 방안 탐색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과목 체계와 이수 경로 탐색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일반2. 기초학력 보장을 위한 문해력, 수리력 진단도구 개발(II)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일반1. 핵심역량 평가를 위한 컴퓨터 기반 평가 시스템 개발 연구(III)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연구리포트 2021 e-Book] 교육 자치에 따른 지역과 학교 수준의 초중학교 교육과정 설계 실태 분석 및 지원 방안 탐색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최종-15.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컴퓨터 기반 평가 체제 구축 방안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KICE 연구리포트 2021] 교육의 출발선 평등을 위한 교수학습 지원 체제 구축(I)_3.29.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1. kice 연구리포트_미래 사회 메가트렌드에 따른 학교지식의 구상과 교육과정 재구조화_3.24.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9. 16.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eNAEA)의 검사 도구 정교화 연구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10.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공동교육과정 개선 방안 탐색_0706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11. [7.13.] 초·중학교 원격수업에서의 학습 격차 완화를 위한 지원 방안 탐색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12. 교육 빅데이터 구축 및 활용 방안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자료를 중심으로-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13. 5. 초중학교 교과 교육과정 개선 방안 탐색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14. 교과별 핵심 개념에 대한 학생의 이해 특성 분석과 교수학습 전략 탐색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15.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18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과의 관계 분석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16. 교과교육에서의 시각자료 이해활용 능력 제고 방안 연구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7. 학교 온라인 수업을 위한 교과별 교수학습 설계 방안 탐색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작업-18. IEA 국제비교연구 TIMSS 및 ICILS 심층 분석과 평가 기반 구축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19. 교육용 텍스트의 이독성 평가 준거 개발 연구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20. 초등학교 1_2학년 국어. 수학 교과서 어휘에 대한 학습자 이해 지원 방안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21. 평가를 활용한 초중등학생 글쓰기 능력 신장 방안 연구(II)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22. 온라인 교육에서의 학생평가 운영 방안 탐색 202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 5.27 탑재_한국교육과정평가원-KICE 연구리포트 2020 202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연구리포트 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