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E-book Thesis 고려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일반대학원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교과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국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영어교육학과 일반대학원 > 컴퓨터교육학과 교육대학원 교육대학원 > 가정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간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방법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사철학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정보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및고등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교육행정전공 교육대학원 > 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기업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도덕.윤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물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미술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상담심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생물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수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역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영재및특수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유아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일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구과학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지리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체육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컴퓨터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평생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국어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한문교육전공 교육대학원 > 화학교육전공 국내/외 학위논문 DB 안내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중국 초등 수업에서 교육용 게임 활용을 위한 교사역량에 관한 연구 Aug 2024 LYU BOYI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The Interplay of Anxiety, Mindfulness, and Job Satisfaction in Novice Career Counselors :A Multilevel Moderated Mediation Model Aug 2024 Janghee Lee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Exploring Second-Order Growth Mixture Modeling in the Presence of Measurement Non-invariance Aug 2024 Youjeong Kim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모바일 그래픽 조직자를 활용한 읽기 중재가 경계선 지능 학생의 읽기이해에 미치는 영향 Aug 2024 장진경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A Comparison of Fit Statistics for Measurement Invariance in Multilevel Latent Class Analysis across Multi-groups Aug 2024 JiYoon Kim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죽음교육의 본질에 관한 연구 Aug 2024 백미화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장애대학생 대학몰입의 영향 요인 분석 :위계적 선형모형(HLM)과 잠재프로파일 분석(LPA)을 중심으로 Aug 2024 임소정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한국 지방교육자치제도의 변천 특성 분석 :경로의존 이론과 다중흐름모형의 결합 모형 적용 Aug 2024 조성빈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소프트웨어 전문가의 직원몰입 잠재프로파일 분석 연구 :분류 영향요인 및 직무수행 차이 검증 Aug 2024 강지운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IB DLDP 이수 학생들의 교육과정 및 평가에 대한 인식 탐색 Aug 2024 김다원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The Effects of Using a 4-skills Discussion Board in a First-year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Course Aug 2024 Christopher Irvin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생성형AI와 텍스트마이닝 결합을 통한 거버넌스 연구동향 분석 및 미래 예측 :교육 거버넌스에 대한 통찰과 적용 Aug 2024 선애경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관계성 중심의 인성 및 인성교육 재개념화를 통한 인성교육의 개선방향 탐색 Aug 2024 권선향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Explo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Avoidant Tendency and Surface Acting among Korean School Counselors Aug 2024 Gi-Eun Jang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4차 산업혁명 이후 국내와 해외의 리더십 연구 주제 클러스터 비교 :네트워크 클러스터링을 활용하여 Aug 2024 전유진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사관생도의 학습자 질문 저해 요인 및 촉진 방안에 관한 연구 Aug 2024 전해님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DEA를 활용한 전문대학 효율성 분석 Aug 2024 홍순범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Examining Online Counseling Outcomes in Comparing Modalities :Metaverse versus Videoconferencing Psychotherapy Aug 2024 Woo Hyun Baek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교육행정학 연구자들의 연구방법론적 정체성 형성과정 Aug 2024 이승희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혁신지향 조직문화와 업무몰입의 관계에서 무형식학습의 매개효과와 연령의 조절된 매개효과 Aug 2024 박성은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Reducing Hostility and Aggression of Professional School Counselors :Role of Negative Emotion Differentiation Aug 2024 고혜연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Navigating the Path from Fear of Academic Failure to Academic Well-being :The Mediating Role of Self-Compassion in University and High School Students Aug 2024 Taerim Lee (2024) 고려대학교 대학원 학습에서의 자기주도성 측정도구 개발 혼합연구 :성인학습자를 중심으로 Feb 2024 김은경 (2024) 대학원 교육학과 인적자원개발 및 성인계속교육학전공 체제적 수업 설계 모형에 기초한 e스포츠 진로체험 프로그램 개발 Feb 2024 정은서 (2024)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공학 교사의 테크놀로지 공식 및 비공식 학습에 대한 효과성 인식이 테크놀로지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Feb 2024 신민철 (2024)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공학 전통적 교육 개념에 대한 언어철학적 비판 Feb 2024 송민규 (2024)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사철학 화이트헤드 과정철학의 교육적 의미 :가능태 개념을 중심으로 Feb 2024 김세희 (2024)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사철학 School-Level Peer Effects and Student Performance :A Comparative Study of South Korea, Japan, the United States, and the United Kingdom Feb 2024 두예슬 (2024)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사회학 A comparison of approaches for missing data treatment in moderated mediation model Feb 2024 Sangyoung Bae (2024)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측정·통계 백제의 위상과 교육에 관한 연구 Feb 2024 오정민 (2024)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사철학